2019. 7. 19. 13:46

남해상주해수욕장의 방풍림과 은모래비치를 앞뜰로 둔 아담하고 예쁜 신축펜션 '이룸'을 소개합니다.

2층 3개의 룸으로 이루어진 작은 펜션이라 깨끗한 관리 또한 이룸의 장점이죠.

 금산에서 바라보아도 왼쪽 끝단, 바다로부터 첫번째 펜션이룸이 보입니다.

금산에서 바라본 상주해수욕장 전경

 

 

 

이룸펜션의 외부 모습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펜션이룸의 간판 아래로 상주해수욕장의 은모래비치가 살짝 보이네요.

 

 

 

이렇게 생긴 대문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으로 계단이 보이죠

 

 

 

계단 끝에 이르면 펜션이룸의 객실출입문이 보입니다.

 

 

 

출입문을 지난 객실내부는 정말 깔끔한 신축펜션의 모습 그대로네요.

 

 

편안한 펜션 이용을 위한 Amenity Set, Dental Kit,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타올 등은 한 눈에 봐도 깨끗하다는 인상을 주는 주인의 배려가 옅보이네요.

 

 

 

주방 또한 사용하기 편하게 마련되어있고 필요한 주방기구 또한 잘 구비되어 있네요. 일회용 행주에 수세미까지...

 

 

 

테라스에서는 바다로부터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방풍림을 지나면서테라스의 휴식을 한층 더 상쾌하게 만들어주네요.

비오는 날을 제외하면 맛있는 바비큐도 가능하고요.

 

 

 

 

 비 오는 날에는 파도 소리에 화음을 넣는 빗소리를 들으면서  창가에서의 차 한잔은 어떻까요?

 이번 여름 한 장의 예쁜 추억만들어보세요. 이 글이 여러분의 추억쌓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펜션이룸의 연락처와 위치정보는 아래에...

 

Tel:010-9508-5642

 

경남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 675번길 14-6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상주해수욕장 신축펜션 이룸의 대표 홈페이지로 연결되며 더 구체적이고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http://www.이룸펜션.com

 

 

 

 

 

Posted by Zenith Kim